‘성교육에도 골든타임이 있다’…23일까지 신청 접수
  • ▲ 포항시청소년재단 2020 부모교육 대강연회 참가자 모집 포스터.ⓒ포항시
    ▲ 포항시청소년재단 2020 부모교육 대강연회 참가자 모집 포스터.ⓒ포항시
    포항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강덕)내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오는 28일 포항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개최되는 2020 부모교육 ‘성교육에도 골든타임이 있다’ 참가자 사전접수를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23일까지 신청 받는다.

    최근 디지털 성범죄의 심각성이 보도된 후 사회 전반적으로 청소년 자녀성교육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자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관계교육연구소 손경이 대표를 초빙해 학부모들을 위한 성교육 부모특강을 준비했다.

    특강 신청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직접 현장에서 손경이 대표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학부모 80명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강연을 듣는 학부모 220명을 사전에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윤영란 상임이사는 “이번 강연은 현장참여 인원을 제한하는 대신 청소년재단 유튜브 실시간 중계로 많은 학부모들에게 강의 기회가 제공되도록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여러 가지 제약들 속에서 진행되지만 꼭 필요한 강연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모교육 대강연회 참가 접수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전화나 네이버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