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아홉살 성교육 사전 (몸,마음편) 아들

페이지 정보

기관명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0회 작성일 20-04-30 01:59

본문

“나의 몸이 소중하듯, 친구의 몸도 소중해!”
유아동부터 초등 저학년 남자아이를 위한 첫 번째 성교육 책
초등젠더교육 연구회 ‘아웃박스’ 강력 추천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 법』 『움츠러들지 않고 용기 있게 딸 성교육 하는 법』으로 대한민국에 성교육 열풍을 일으켰던 손경이 저자가 이번에는 유아동과 초등 남자아이를 위한 성교육 책인 『아홉 살 성교육 사전 세트』를 선보입니다.

자라면서 매일 다르게 변하는 몸에 대한 질문을 담은 「아홉 살 성교육 사전: 남자아이 몸」은 발기는 왜 하는 건지, 자위를 계속 해도 괜찮은 건지, 포경 수술은 꼭 해야 하는 건지 등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내 몸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한 책입니다.

「아홉 살 성교육 사전: 남자아이 마음」은 아이가 자라면서 반드시 지녀야 할 젠더감수성과 자기결정권에 대해 소개합니다. 책을 통해 아이들은 ‘남자니까, 남자라서’가 아닌 ‘나니까, 나라서’라는 주체적인 마음으로 성장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 최근 화두인 유튜브 야동 대처법이나 혐오 발언, 존중 파티 키워드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현직 초등학교 선생님들로 구성된 ‘초등젠더교육연구회 아웃박스’의 감수로 더욱 탄탄해진 『아홉 살 성교육 사전 세트』와 함께라면 아이들은 성에 대한 궁금증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고, 부모는 자연스럽게 성교육으로 들어가는 문을 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4-30 02:01:18 공지사항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