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가정의 달 맞이 손경이 강사 초청, 학부모를 위한 자녀 성교육 진행
페이지 정보
기관명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75회 작성일 24-03-04 17:01본문
[미디어투데이=김광수 기자] 군산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군산새만금아카데미 제3강좌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3강좌는 성교육 전문가 ‘손경이 관계교육연구소 대표’를 초청,'당차고 용기 있게 성교육 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오는 26일 오후 7시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 진행을 맡은 손경이 관계연구소 대표는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법', '움츠러 들지 않고 용기 있게 딸 성교육 하는법'등을 저술했으며 'tvN 어쩌다 어른', 'KBS 아침마당'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여 관계 전문가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강의를 통해 부모들의 고민인 자녀 첫 교육 시기, 주체성 교육, 자녀의 성행동 태도 지도법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디지털 세대에 맞는 새로운 성교육 방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종필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강좌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학부모와 자녀들을 위해 만든 자리로 평소 자녀의 성교육과 관련된 모든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해 시 공식 유튜브 생방송 및 금강방송(KCN)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 450명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관련링크
Total 75건
1 페이지